news

French Bakery café, Brioche Dorée

뉴스
이벤트
케이터링

브리오슈도레 , 블랙마틴싯봉과 함께한 예비 스무살을 위한 패션클래스

조회
216
작성일
2019-07-12 10:54


브리오슈도레가 2019년 예비 스무살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2월 14일 오후 4시부터 브리오슈도레 여의도역점에서 패션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명 패션브랜드 블랙마틴싯봉과 함께 진행하였다.

참여 대상은 브리오슈도레 매장에서 11월 한 달 간 실시된 ‘수험생 응원 우체통 이벤트’의 당첨자들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동반한 가족 및 친구들로 구성 되었다.

브리오슈도레 패션 클래스에서는 1시간 30분 동안 이미지메이킹 방법과 사회인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 자신감의 필요성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수험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을 위해 최근10대들에게 인기있었던 퍼스널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 진단은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색 등을 통해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신체 색상을 발견하고 자신에게 맞는 패션이나 메이크업 방법을 찾아내는 방법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강사와 함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본인에게 맞는 색깔과 톤, 패션 스타일링과 화장법 등을 배웠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이제 곧 대학생활을 하게 될 수험생들을 위해 ‘호감을 주는 고품격 이미지메이킹’이라는 주제를 선택했다”며 “본인에게 맞는 이미지와 자아찾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브리오슈도레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8가지 혜택이 담긴 쿠폰북과 2019년 최고의 공연뮤지컬 팬텀과 함께하는 브리오슈도레 Romantic Memories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정수기자, “브리오슈도레 , 블랙마틴싯봉과 함께한 예비 스무살을 위한 패션클래스", 아시아뉴스통신, 2018년 12월 19일,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448553&thread=10r02)